애엄마의 일상다반사

쑥쑥이 선물들 본문

Baby ★각자매

쑥쑥이 선물들

쟈니또리 2015. 9. 10. 12:38

 산후조리원에 있는 동안 친구들이 아기보러오면서

선물을 주고갔다.

 

 

 

 

 

우리 쑥쑥이 조리원 입소한 날 바로 보러 온 첨지.

 

아기 면회는 유리창 밖에서 잠깐 밖에 못 보게 되있어서, 괜히 미안해짐.;;

 

일부러 보로 온 건데 너무 잠깐 보여주는 거라 민망하지만,

 

안고 보여주시는 거라 길게 보여달라고 하기도 죄송하다.ㅋㅋㅋㅋㅋㅋ

 

 

 

 

 

첨지가 쑥쑥이 입히라고 꼬까옷 사옴  ♥

 

딸 키우는 맛 난다..

 

 

다 이뻐 ~~

 

첨지 가고 난 후,

 

잠자는 쑥쑥이 위에 옷을 대 봄 .

 

 

 

사이즈 고민하다 큰 걸로 사왔다는데  진짜 크다 ㅋㅋㅋㅋㅋㅋ

 

 

 

 

언제 커서 이거 입고 다니려나~~

빨리 입히고 싶다♥

 

 

 

 요건 첨지가 나 쓰라고 사 준 산후복대...

ㅜ.ㅜ 역시 친구다.

 

내 생각까지 해줘서 내꺼도 사왔구나..

 

라뷰라뷰

 

 

 

동생이 먹으라고 사 온 케익.

 

먹으려고하는데 배가 부르다...

 

 

산후조리원에서 사육당하느라 배가 고플 틈이 없어서

그래서 케익을 봐도 엄청 먹고싶지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

공복인 시간이 없으...

 

 

 

 

 

개인적으로 딸기 케익보다  생크림롤(?)이 더 맛있당

 

 

 

어제 조리원으로 쑥쑥이 보러온 회사 친구들이 주고 간 선물 ㅜㅜ

 

회사 그만둔지 꽤 됐는데도

챙겨주고 ...

 

 

인복이 있네 있어

 

 

고마운 것들 ㅋㅋㅋㅋ

 

 

 

우리 애기 당분간은 옷걱정 없겠어 ㅋㅋㅋ

 

얼른 커서 입기만 하면 되겠다.

 

 

 

이 내복 볼수록 너무 귀여워 ..내스타일 ㅋㅋㅋㅋ

 

 

요정이 사준 보행기 신발 ㅋㅋㅋㅋ

 

애기가 방에 온 김에 한번 신겨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만 봤을때도 작았는데

우리 애기가 신으니까 진짜 크다.

 

 

 

 

 

언제 커서 이거 신고 보행기 타려나~~~~

 

 

지금은 너무 쪼만해서 배냇저고리도 흘러내려서

선물 받은 옷들은 입힐 엄두도 안난다. ㅋㅋㅋ

 

 

얼른 커서 예쁜 옷들 입히고 싶은데,,

 

언제 크지...??

 

 

 

 

쑥쑥커라 우리 쑥쑥이 ♡

'Baby ★각자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복이 임신30주 4일  (0) 2017.06.06
100일 촬영  (0) 2015.12.31
[0903]쑥쑥이와의 첫날밤☆  (1) 2015.09.05
[쑥쑥이 탄생] 2015.08.31  (2) 2015.08.31
[쑥쑥이 예정일] ☆ D-10☆  (1) 2015.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