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엄마의 일상다반사

[쑥쑥이 예정일] ☆ D-10☆ 본문

Baby ★각자매

[쑥쑥이 예정일] ☆ D-10☆

쟈니또리 2015. 8. 27. 23:20

 

 

뚜둥!!!!!!!!!!!

 

오늘이 예정일 D-10!!!!!!!!!!!!!!!!!!!!!

 

 

 

 

 

 

 

시간이 빠르다 빠르다 했지만 진짜 빠르다..

 

딱히 뭘 하는 건 없는데 이렇게 빨리 가다니............

 

 

내 자유는 이제 곧 끝이겠군...

 

 

 

 

 

 

 우리 딸 정기검진 하는 날은 내일이지만,

쑥쑥아빠가 출장을 가야 되기 때문에  하루 먼저 병원에 다녀왔다.

 

 

 

담당원장선생님께서 휴가여서 다른 선생님이 오늘 진료를 봐주시기로 함.

 

 

혹시나해서 휴가 언제까지이신지 물어봤는데 ;;;

 

9월  4일까지란다..

 

내 예정일은 6일인데...........

 

 

그 전에 나오면 우짬...??

 

 

 

 

간호사분이 지금 오신 선생님도 꼼꼼히 잘 봐주신다고는 했지만,

 

그래도 쭉 봐주시던 분이 분만하는게 좋을 거 같은데 ㅜㅜ

 

 

어쩔수없지뭐...

 

첫 아이는 늦게 나온다고 하니 뭐 그걸 바라는 수 밖에...

 

 

 

 

 

이제 정말 출산일이 얼마 남지 않아서

 

뭘 준비해야 되는지 물어봤더니 종이를 주셨다.

 

근데 뭘 주는지는 안써있네 ;;

 

 

 

아무것도 안주나...?

타지역은 뭐 주는 거 많던데 충주는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애나 잘 낳으면 되지뭐 ....

 

 

 

진료 전에 오늘도 어김없이 태동검사 실시~

 

지난주보다 쑥쑥이가 많이 안움직여서 걱정됐는데

 

선생님께서 자궁도 잘 수축(?) 되고 있고,아기 심박수도 정상범위라 이제  출산할 일만 남았다고 하셨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나 쑥쑥이는 얼굴을 보여주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비싸게 군다

 

어휴 답답해 궁금해 죽겠는데!

 

으휴 나와서도 비싸게 구는 거 아닌지 걱정이이다 .

 

순해야 될텐데 오빠나 나 어릴때를 봐선 보통내기가 아닐거 같아서 무섭쓰 ㅋㅋㅋㅋㅋ

 

 

 

 

이제

예정일기준으로 이제 다음주면 마지막 진료다!

 

쑥쑥이가 그 전에 나올지 후에 나 올지는 모르지만, 아직도 실감이 안난다.

 

(도대체 언제 실감할래 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철없고 애같은 나지만, 그래도 쑥쑥이 낳으면  엄마다워지겠지?

 

 

쑥쑥이에게 친구같이 다정하고 재미있는 엄마이고싶다.

 

그렇다고 우스워지진 말고 ㅋㅋㅋㅋ

 

 

 

 나처럼쑥쑥이도 나같은 착한(?) 딸이길 ㅋㅋㅋㅋㅋㅋㅋㅋ

 

 

 

 

쑥쑥아

 

우리 이제 곧 만나는데

엄마 안아프게 순풍 ~ 퐉~ 나오렴  ㅋㅋㅋ

엄마 무서워 ㅋㅋㅋ부탁해 알라뵹♥

 

 

 

 

 

 

 

 

 

'Baby ★각자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0903]쑥쑥이와의 첫날밤☆  (1) 2015.09.05
[쑥쑥이 탄생] 2015.08.31  (2) 2015.08.31
[D-18]37주 3일  (0) 2015.08.20
쑥쑥이 출산준비<세탁>  (2) 2015.08.12
출산용품 준비 끝!  (2) 2015.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