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엄마의 일상다반사

[D-18]37주 3일 본문

Baby ★각자매

[D-18]37주 3일

쟈니또리 2015. 8. 20. 00:37

 

 

 

 

 

 

 

 

오늘은 쑥쑥이 정기검진이 있는 날~

 

 

원래 진료는 내일이지만, 담당선생님 휴가에 맞춰서 하루 당겨서 다녀왔다.

 

병원에 혼자가게 하지 않겠다고 약속한 오빠는

 

 오늘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중간에 나와서 같이 병원 ㄱㄱㄱ

 

 

 

2주 전부터 병원가면 혈압재고,몸무게 재고 수축검사 반복~

 

 

셀카고자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산부인과는 모르겠지만 ,

내가 다니는 산부인과 수축검사하는 기계

 

겁나 오래 된듯....

 

 

 

 

 이십분?삼십분정도 누워서 아기가 움직일때마다 버튼을 누르는 검산데

 

오늘은 쑥쑥이가 많이 안움직여서 잠이 솔솔 왔다;;

 

 

 

 

전에는 쑥쑥이 얼굴 보고 싶어서 병원에 자주 가고 싶었는데,

 

근데 요즘은 운동을 했나 안했나 물어보시고ㅜㅜ

 

애기 크다고 자꾸 그래서 진료 받기 싫어짐....

 

맨날 먹지말래...

 

 

 

임신 초기엔 먹고 싶은게 없었는데,

 

막달에 식욕폭발인데 먹지말라니까 짱남 ㅋ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운동했나 체크...

 

운동은 안했지만,

 내 몸무게가 안늘어서  애기 몸무게도 안 늘었을거 같았다.

 

 

웬걸????

울애기 또 200g 늘었넼ㅋㅋㅋㅋㅋ37주에 3kg 돌파 !!!

 

 

하...........

 

선생님이 매주 200g 씩 패턴이 일정해서,

어김없이 쑥쑥이 출산 예상 몸무게는  3.6kg 확실하다고 하셧다.

 

나진짜 3kg에 낳을 줄 알았는데 망했다.

 

 

 

 

 

 

아...지난주 쑥쑥이 얼굴 보여달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가 커서 이제 안보인다나 뭐라나...

 

코만 보이는 사진에 실망햇는데

선생님이 우리 쑥쑥이 얼굴 보여주심 ^^

 

 

 

이거 뭐여 ? 동자승임??

 

아니 남의 딸  얼굴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얼굴 보여달라고해서 그런거 같은데

 

걍 낳아서 봐야겠다.

 

 

 

 

 

아무튼 초음파 검사 끝나고 나서

 

 

대박 ..

...

.....

...........

...................

..............................

 

 

내진 함..

 

부끄러운 건 둘째치고, 느낌 대박에 아픔.ㅜㅜ

 

출산후기에서 많이 보긴 했지만 , 오늘 할 거라는 생각을 안해서 더 쫄았네

 

 

내진하고 나니까 애 낳는게 진짜 실감이 나기 시작했다...

 

맨날 실감이 났다~말다 반복인데,

 

내진은 진짜 .....

 

 

뷁!!!!!!!!!!!!!!!

 

내진한번에 이렇게 겁먹는데 애는 어떻게 낳지.?

 

 

나 진짜 겁도 많고 엄살도 심한데 망했다..

 

 

심지어 이 병원은 무통도 없다ㅜㅜㅜㅜㅜㅜㅜ

 

 

의사선생님께서 내진하고 나서 1cm정도 열렸고, 골반도 넓어서

 

자연분반에 최상의 조건이라고 하시는데.

 

그런 말은 안들림

 (출산후기에서 본 내진, 회음부 절개, 배 누르는 것만 생각남)

 

 

 

쉽게 자연분만 하려면 지금 먹는 양보다 더 줄이고

 

걷는 운동만 잘하면 순산이라는데 ㅜㅜ

 

그 두개가 진짜 안된다.

 

특히 먹는 걸 진짜 못참아서 문제다.

 

 

 

내진 멘붕은 또 잠깐이고 ,

병원 진료 끝나고 정신못차리고  파리바게트 털음

 

 

 

 

진짜 안먹을라고 했는데

전날 밤에 인스타에서 초코케익을 봐서 계속 먹을 생각함.

 

 

 

 

3,500원의 행복♡.♡

 

단 음식 먹으면 안되는데, 청개구리처럼 못참고 먹었다.

 

 

 

케익 먹기전에 기분좋아서 셀카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크질 두번만에 저만큼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맛이 진한 것이 겁내 맛있어.

 

한조각 사와서 다행이지,  더 있었음 분명 세조각 먹었을거다.

 

 

 

 

먹고나서 후회하는 건 언제나 반복ㅋㅋㅋㅋㅋ

 

 

 

 

진짜 오늘까지만 먹고 내일부터는 절 밥 처럼 먹어야지.

 

 

 

내일부터 쑥쑥이 자연분만을 위해 이제 정신차리고 운동한다.

말리지마라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쑥쑥아 너도 인간적으로 좀 천천히 커라..

 

부탁이다

 

 

 

 

'Baby ★각자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쑥쑥이 탄생] 2015.08.31  (2) 2015.08.31
[쑥쑥이 예정일] ☆ D-10☆  (1) 2015.08.27
쑥쑥이 출산준비<세탁>  (2) 2015.08.12
출산용품 준비 끝!  (2) 2015.08.11
플라팜 코코맘 기저귀 정리함  (2) 2015.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