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엄마의 일상다반사

0627 경주여행2(가야밀면) 본문

문화생활

0627 경주여행2(가야밀면)

쟈니또리 2015. 7. 1. 00:23

​경주 여행 둘째날.

아침은 건너뛰고,
첨성대랑 대릉원 관광.

​​



첨성대 왔다감.



대릉원에서 천마총 봄

ㅡ관광 끝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굶고 구경 다니니
배가 또 엄청 고팠다..

뭐먹을까?하다가
블로그에서 본 쌈밥을 먹기로 했는데...


김치맨이 나가다 밀면집을 보고
밀면을 먹자고 했다..

(이때 말렸어야했어...)


원래 냉면이랑 밀면 이런 음식을
좋아해서 순순히 동의하고 들어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다.

주문을 기다리는데 ,

앞으로 와서 주문하고
선불로 내야한다고 하셔서

물밀면 2개와 만두를 주문.




물도 셀프. 젓가락은 나무 젓가락.

이런데 처음 봄...
휴게소임??

벨이 울리고 오빠가 가서 음식을 받아왔다.​​​​​​​​​​​​​​​​​​​​​​​​​​​​​​​​​​​​​​​​​​​​​​​​​​​​​​​​​​​​​​​​​​​​​​​​​​​​​​​​​​​​​​​​​​​​​​​​​​​​​​​​​​​​​​​​​​​​​​​​​​​​​​​​​​​​​​​​​​​​​​​​​​​​​​​​​​​​​​​​​​​​​​​​​​​​​​​​​​​​​​​​​​​​​​​​​​​​​​​​​​​


비주얼은 맛있어보인다


오랜만에 먹는 밀면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물냉면같이 생겼네ㅇ_ㅇ




고기만두
이건 진짜 맛있었다^.^

만두만 세판 시킬껄그랬나



밀면은
.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쌈밥먹을껄.








음식은 별로였지만,
오랜만에 멀리 놀러와서 즐거운 여행이였다^^

이제 두달 후면
쑥쑥이가 태어나서
여행다니기 힘들텐데,
그 전에 열심히 놀러다녀야지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0626 경주여행 (낙지마실)  (0) 2015.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