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엄마의 일상다반사

0626 경주여행 (낙지마실) 본문

문화생활

0626 경주여행 (낙지마실)

쟈니또리 2015. 6. 30. 23:37

​지난 금요일
김치맨의 연차로 급 여행을 떠났다.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 경주로 목적지를 정함.


도착해서
불국사, 석굴암, 안압지 투어~ ㅋㅋㅋ


다보탑 인증 ㅋㅋㅋㅋㅋㅋ



☺️


불국사 다음은 석굴암.


석굴암 내부는 촬영금지라
조용히 보고 나옴~

다 보고 나오는 길에 다람쥐 발견!
앞서 가던 분이 과자를 주고가셨는데,
과자 먹느라 도망가지도 않는닼ㅋ


먹는 거 계속 구경 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엽


역시 동물은 다 귀여워... 목뒤에 줄무늬가
우리 구름이 같구나...
(기승전 구름 ..ㅋㅋㅋ)


석굴암까지 다녀오니 배가 슬슬 고팠지만,
안압지는 야경이 예쁘다고 하길래 저녁은
그 이후로 미루기로했다.


참나...
수학여행때도 이렇게 안돌아다녔는데,
나이먹고 뒤늦게 열심히 감상하고있네 ㅋㅋㅋㅋ




우리가 너무 일찍 간 바람에
조명이 켜질때까지 1시간 정도 기다림;;




기다린 보람이 있군.
음 ...예뻐 ㅋㅋㅋㅋㅋㅋ


김치맨.
포즈가 거의 팔짱인듯


그렇다면 나는 V



야경 감상 후....

밥을 뭐 먹을까 고민하면서
블로그를 다 찾아봤지만

딱히 먹을만한게 없었다.

쌈밥,떡갈비 뭐 이런건데 딱히;;

김치맨 반주를 위해 숙소랑도 가까운데 위치한
낙지마실에 가기로 함

음..
여기구나





낙곱새 2인분이랑 함박스테이크를 주문..
배고파죽기직전..


빨리 익으라고!!!!



​​​



좋아..이제 먹자



맛은 그냥그냥 괜찮았다.

꼬불꼬불이랑 비슷한데

내 입맛엔 맵고 간이 센
꼬불꼬불이 더 맛있오ㅋㅋㅋㅋㅋㅋ




어린이메뉴라더니
내 입맛에 딱 맞는군 ㅋㅋㅋㅋㅋ맛있오


짠 좋아하는 김치맨..
술잔에 물 부어서 짠 해줌..

맛있겠다...
좋겟다


술 못먹는 대신
밥 흡입ㅋㅋㅋㅋㅋ
쌈도 싸먹고!

​​


비벼서도 먹고!
조금만 더 매우면 더 좋았을텐데 쪼꼼 아쉽네잉



다먹음.



쓰고 보니
경주여행인데 여행 사진보다
식당사진이 더 많구나...

다 그런거지 뭐~

아무튼!

첫날 경주 여행(밥먹은얘기)은 여기까지!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0627 경주여행2(가야밀면)  (0) 2015.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