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엄마의 일상다반사

D-33. 임신 35주 2일 본문

Baby ★각자매

D-33. 임신 35주 2일

쟈니또리 2015. 8. 4. 15:13

이제 정말 쑥쑥이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예정일에 딱 맞춰 나오지 않겠지만
33일 밖에 안남았다니....


임신 9개월에 들어서면서
병원은 2주에 한번씩 가고있다.
(고운맘 카드 50만원 다 썼는데 더줘..........)

지난주 정기검진 결과
아기는 큰데 ,
양수가 적어서 1주일 후에 다시 오라고 하셨다...


34주에 2.4kg..​.(​보통은 34주에 2.2라고 함)
출산 시 예상몸무게는 3.6kg.....




보는 사람들 마다
배가 별로 안나왔다고 하는데 애는 왜크지....?


배보다 팔뚝에 살이 덕지덕지 붙어서
소매 없는 옷을 입을 수 가 없다 ㅋㅋㅋㅋㅋ

임신은 팔뚝이 한 듯 ㅋㅋㅋㅋㅋㅋ

에혀....

내 생각엔 별로 많이 먹지도 않는데,
애가 왜케 큰걸까...?


참...

지난주에 초음파 사진으로
쑥쑥이 똥꼬를 출력해주셨는데...

왜죠??

똥꼬 사진은 안갖고싶은데...

내일은 얼굴 보여달라고 해야지...
똥꼬를 사진으로까지 보고 싶지는 않아요....




아무튼 !!

내일 검진에서는
제발 쑥쑥이는 많이 안크고
양수는 늘어나있으면 좋겠다 .


간식도 줄였으니 뭔가 좋아졌겠지~~

내일 보자 쑥쑥아❤️